책나무현풍포산독서학원 썸네일 이미지

책나무현풍포산독서학원

대구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상업로 40
4.0 (2개의 평가)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대구 달성군 현풍읍 테크노상업로 40 (대구 달성군 현풍읍 중리 497)
학원소개

책나무 포산점에서는 개인에 맞게 제공되는 1대1 맞춤시간표에 따라 좌뇌와 우뇌 교차 영역별 도서로 몰입독서 후 국어국문학과와 문예창작학과 출신의 우수한 선생님들이 전문적인 북토킹과 글쓰기 지도를 합니다. 또한 책나무 포산점은 문학과 비문학, 교과연계도서, 필독서 등의 포괄적 교육을 아우르며 개인별 수준에 맞춘 다양한독후활동으로 독해력, 어휘력, 분석력, 통합사고력, 추리력,상상력, 비판력, 판단력 등의 독서 능력과 배경지식을 체계적으로 상승시켜 줍니다. 책나무 포산점의 학생들은 최적의 시기에 고급 독서 코칭 시스템을 통하여 훌륭한 독서가로, 뛰어난 작문실력가로 성장하게 됩니다. 독서코칭, 인재코칭 책나무 안녕하세요 책과 글쓰기가 재미있어지는 공간, 책나무 포산점입니다. 책나무 포산점의 학생들은 최적의 시기에 고급 독서 코칭 시스템을 통하여 훌륭한 독서가로, 뛰어난 작문실력가로 성장하게 됩니다. 독서 능력은 조금씩 계속적으로 길러지는 것이아니라 언어 조작기인 4,5세 때부터 시작하여 언어지능이 확립되는 12세에서 14세 즈음에 완성됩니다. 이 시기에 습득한 독서 능력이 평생 공부를 이끌어가는 힘이 됩니다. 책나무 포산점의 학생들은 최적의 시기에 고급 독서 코칭 시스템을 통하여 훌륭한 독서가로, 뛰어난 작문실력가로 성장하게 됩니다. 책나무 포산점은 문학과 비문학, 교과연계도서, 필독서 등의 포괄적 교육을 아우르며 개인별 수준에 맞춘 다양한독후활동으로 독해력, 어휘력, 분석력, 통합사고력, 추리력,상상력, 비판력, 판단력 등의 독서 능력과 배경지식을 체계적으로 상승시켜 줍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 테크노상업로 40 월드프라자 7층 대표번호 : 616-7289 책나무 포산점 btos 특허 받은 독서력테스트 프로그램 독서이력관리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빨간펜수학의달인학원

    대구 달성군 논공읍

    4.7 (3개의 평가)

  • 에스엠과학수학학원

    대구 달성군 유가읍

    4.7 (3개의 평가)

  • 아이비츠명곡학원

    대구 달성군 화원읍

    4.0 (3개의 평가)


브랜드 정보
  • 책나무

    72개의 학원

  •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6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중등독서 150,000원 (817분) 2022.12.15
    중등독서 170,000원 (1,161분) 2022.12.15
    초등독서 130,000원 (817분) 2022.12.15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0

    아직 학원 소식이 없습니다

    관심 학원으로 등록하고 곧 업로드될 학원 소식을 받아보세요!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빨간펜수학의달인학원

      대구 달성군 논공읍

      4.7 (3개의 평가)

    • 에스엠과학수학학원

      대구 달성군 유가읍

      4.7 (3개의 평가)

    • 아이비츠명곡학원

      대구 달성군 화원읍

      4.0 (3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