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슨짱피아노고고어린음악대어린화가들죽곡원음악미술학원 썸네일 이미지

레슨짱피아노고고어린음악대어린화가들죽곡원음악미술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 10
0.0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남로 10 (대구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809-1)
교통편
지하철 아이콘 대실
학원소개

다사읍 죽곡리 음악 미술 학원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 죽곡원은 대실역 2번출구에서 죽곡초등학교 방향으로 100m 근방에 위치한 피아노학원과 미술학원으로 체계적이고 독창적인 커리큘럼과 맞춤수업으로 아이들의 예술적 감성을 빛내는 예술융합학원 입니다. 피아노 레슨은 담임제 수업으로 진행되어 체계적이고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며, 다양한 악기연주와 놀이활동으로 쉽고 재미있게 음악을 경험학 배울 수 있는 연령별 맞춤 뮤직고고특강 수업과 스마트e피아노 수업으로 예습, 복습이 가능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미술 수업은 매월 업데이트 되는 커리큘럼을 통해 다양한 영역에서의 미술을 경험하고 그리기 기초부터 자신이 생각하고 느낀 것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표현력 및 상상력, 창의력을 키우는 맞춤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만의 아이키즈밴드콘서트, 뮤직캠프, 전시회 등 특별한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깊이있는 음악, 미술을 경험하고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비투비영수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4.2 (4개의 평가)

  • 눈높이러닝센터서재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3.7 (3개의 평가)

  • 구정남수학전문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4.1 (12개의 평가)


브랜드 정보
  • 어린음악대

    256개의 학원
  • 어린화가들

    54개의 학원

  •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10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음악(중급) 140,000원 (967분) 2022.03.13
    음악(중급) 150,000원 (1,075분) 2022.03.13
    미술(초급) 140,000원 (1,032분) 2022.03.13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6
    초코 탕후루 만들기

    안녕하세요 어머니~ 어린화가들 달리선생님입니다~👩🏻🎨 이번 쿠킹 수업은 초코 탕후루 만들기를 했습니다~🍫 과일과 빵을 직접 자르고 꽂아 만든 꼬치를 초코에 퐁당 찍어 멋지게 꾸며 주었는데요~ 부모님 드린다고 아이들이 많이 기뻐하면서 만들었습니다~ 포장지 하나하나에 엄청난 정성을 쏟더라구요~~🤩 아이들이 만든 초코 탕후루 맛있게 드시고 많이 칭찬해주세요~~💖💖

    2024.03.05
    대실 죽곡 음악학원/미술학원 (어린음악대어린화가들죽곡원)

    안녕하세요 죽곡 대실 피아노학원 미술학원 어린음악대어린화가들입니다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에서는 피아노과 미술을 함께 배울수 있는 융합예술학원 입니다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좌뇌와 우뇌와 골고루 밸런스 있게 발달 시키는 두뇌밸런스 교육에는 피아노와 미술수업이 최고입니다 음악회와 전시회 피아노콩쿨과 미술대회와 아이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무엇보다 어린음악대어린화가들은 우리 아이들 좋아하는 학원입니다 3월부터 함께할 친구들은 모집중에 있습니다♥ 우리 소중한 아이들 피아노 미술 수업 어린음악대 어린화가들과 함께 하세요 ★체험과 상담은 예약해주세요★ 010-4243-0969 #대실초피아노 #죽곡초피아노 #대실음악학원.......

    2024.02.24
    돌돌 말아 샌드위치

    이번 시간에는 쿠킹수업을 진행했어요~💖 집에서는 엄마가 해주시던 샌드위치를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 봤는데요~ 달콤한 잼과 햄 치즈 등을 넣고 돌돌 말아서 멋지게 완성해 주었답니다~ 😋 자기만의 스타일로 샌드위치 포장도 멋지게 그려 포장해 주었어요~😊 아이들이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함께 먹어 보셨나요~? 칭찬 많이많이 해주세요~😊💖😋

    2023.12.06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비투비영수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4.2 (4개의 평가)

    • 눈높이러닝센터서재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3.7 (3개의 평가)

    • 구정남수학전문학원

      대구 달성군 다사읍

      4.1 (12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