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클라라네일학원 썸네일 이미지

파리클라라네일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 55-1
0.0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55-1 (대구 중구 동성로2가 7)
교통편
지하철 아이콘 중앙로
학원소개

파리클라라네일학원은 살롱 실무 중심의 네일아트 교육을 제공하는 대구 유일의 네일단과 전문학원입니다. 국가자격증부터 창업과 문제성 손발톱 관리교육까지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일국가자격증, 네일아트, 대구네일학원, 문제성관리, 슈가링왁싱과 관련된 키워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소리샘피아노학원

    대구 중구 삼덕동3가

    3.0 (3개의 평가)

  • 스카이아카데미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2가

    5.0 (1개의 평가)

  • 애니원만화입시학원

    대구 중구 남산동

    3.0 (1개의 평가)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7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심화(창업) 과정 1,166,666원 (720분) 2022.10.20
드릴 마스터과정 833,333원 (540분) 2022.02.17
문제성 심화 과정 1,500,000원 (540분) 2021.03.17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49
네일리스트가 네일 드릴 선택 및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사항

예비 네일리스트부터 전문 네일리스트까지 만족하는 네일 드릴 선택 요령 -파리클라라 대구네일학원- 네일 아트는 많은 분들이 즐기는 취미이자 예술인데요~ 특히 최근에는 네일 드릴과 같은 전문 도구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네일 드릴을 사용해 시술의 퀄리티를 높이거나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법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네일 드릴은 네일 살롱에서 사용하는 전문가를 위한 도구로 최근에는 셀프 네일을 하시는 분들도 종종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오늘은 네일 드릴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점을 네일리스트의 입장에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네일 드릴의 장점 네일 드릴의 첫 번째 장점은 여러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할.......

2024.04.17
대구네일아트학원 핸드 풋 스크럽 및 스파 교육 현장

네일 아트 후 한 끗 차이! 고객의 시술 만족도는 물론 교감을 통한 나만의 우리 샵만의 단골 고객을 만드는 방법 단순한 아트는 NO! 손을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 파리클라라 대구네일아트학원의 네일아트 교육 과정 단순히 네일 아트라고 하면 손톱의 관리 및 컬러나 아트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네일 시술의 퀄리티를 올리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 나만의 충성 고객을 만들 수 있는 여러 기술을 알고 있으면 좋답니다. 국민의 소득수준이 향상되고 전반적인 삶의 수준이 높아지며, 자기 관리의 중요성과 금전적인 부분을 지불하더라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대구네일아트학원의 핸드 스파 수업 과정을 사진으로 담.......

2024.04.09
대구 문제성손톱 교육기관 독수리 손톱 휘는 손톱 교정

문제성 네일, 더 이상 방치는 NO! 올바른 교육 방법을 통한 전문적인 네일 관리 - 파리클라라 네일학원 대구캠퍼스 - 최근 들어 단순히 네일 아트에만 관심을 가지는 것이 아닌 아름다운 손톱의 구조나 형태를 요구하는 고객님들이 많답니다. 대구 네일학원에서 그런 분들의 일부는 정말 문제성 손톱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단순히 손톱의 구조가 일반인들에 비해 달라 콤플렉스로 찾아오는 생각보다 고객님들도 많답니다. 단순히 손톱의 변색이나 휨, 심하게는 손톱 무좀이나 물어뜯는 손톱에 의한 변형까지 다양한 고객의 수요가 많아 최근 대구네일학원의 문제성손톱 교육과정에 대한 원장님들의 문의가 많답니다. 오늘 대구 문제성손톱.......

2024.04.04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소리샘피아노학원

    대구 중구 삼덕동3가

    3.0 (3개의 평가)

  • 스카이아카데미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2가

    5.0 (1개의 평가)

  • 애니원만화입시학원

    대구 중구 남산동

    3.0 (1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