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승무원학원 썸네일 이미지

오르다승무원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 79-2
0.0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 79-2 (대구 중구 동성로1가 2-6)
교통편
지하철 아이콘 대구역
지하철 아이콘 중앙로
학원소개

오르다승무원학원은 대한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부산, 진에어, 플라이 강원 등 다양한 항공사의 객실승무원 합격자를 배출하였습니다. 또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백석대 항공서비스전공 등 주요 대학의 합격자도 많이 나왔습니다. 합격 대학과 합격자 명단을 정확히 공개하고 있으며, 합격 결과 만큼의 교육 시스템과 강사진, 학생 관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시 지도 경력 17년의 전문가가 지도하고 있으며, 대구에서 소수 정원제와 내신 관리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하여 수강 만족도가 높습니다. 또한 오르다승무원학원은 과외식 승무원학원 시스템을 주도적으로 도입하여 합격율이 높은 면접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메이븐어학원

    대구 중구 남산동

    4.0 (3개의 평가)

  • 해법영어교실영어교습소

    대구 중구 봉산동

    4.1 (7개의 평가)

  • 한국경찰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3가

    3.0 (1개의 평가)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16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항공단기완성 1,500,000원 (960분) 2023.05.31
항공기본완성 1,190,000원 (960분) 2023.05.31
항공대비단기 1,390,000원 (960분) 2023.05.31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8
항공사 지상직에 대한 A to Z (직무편)[대구지상직승무원학원]

안녕하세요 ! 대구지상직승무원학원 오르다 수진쌤이에요 :) 나는 서비스업에 관심이 많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좋고, 한 가지 일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업무를 하고, 여행을 좋아하고, 스케줄 근무로, 평일, 주말 다양하게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번 쯤 꿈꿔보았을 직업! 승무원과 지상직 승무원이죠! 그 중 오늘은 대구지상직승무원학원 오르다 수진쌤과 함께 지상직승무원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지상직승무원의 A to Z 시작해 볼까요! 그 첫번째! 직무에 대해 알아볼게요. 먼저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지상직 승무원"은 승무원과 비슷한 유니폼을 입고 있기에 편히 부르는 말이에요. "항공사.......

2024.01.04
[2024학년도] 대구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한서대 대구 최다 합격!!

안녕하세요 :) 오르다승무원학원 수진쌤이에요 !! 벌써 24학년도 항공과 입시가 마무리 되어가고 있죠..! 오르다승무원학원에서는 이번해에도 정말 많은 합격생들이 나왔는데요!! 대구승무원학원 중 인하공전, 한서대 최다합격 배출이라는 점!! 특히, 최초합격이 이만큼이라는 점!!! 정말 쌤은 우리 오르미들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해왔는지 알기 때문에 더더욱 감격스러워요 ㅠㅠ 특히, 이번 오르다승무원학원에서 대구승무원학원 중 인하공전, 한서대학교 동시합격 대구최초 한서대 남학생 합격 이라는 결과가 나왔어요! 각 친구들이 얼마나 열심히 준비해 왔는지 알기 때문에 더더욱 값진 결과가 아닐까 싶네요! 각 친구들의 합격 스토리 궁금.......

2023.12.19
오르다 항공과 수시 면접 지원 현재진행중 ~ ING

이번 2024학년도 항공과 수시1차가 거의 끝나가죠!! 저희 오르다승무원학원은 역시 이번 해에도 많은 학교에 다녀왔는데요! 수시 2차가 시작 되기 전, 우리 오르다의 수시면접지원 모습을 한번 볼까요! 첫번째 항공과 수시 면접 지원 학교는 바로! 경일대학교!!! 첫 면접임에도 밝고 씩씩한 모습의 우리 오르미들 >< 신의 손놀림 한솔쌤의 어피와 하창동쌤의 완벽 잔머리 제거 & 정리 ! 서로 어피 체크도 해주고 이뿌니 오르미들 경일대 '오르다가 합격 하러 왔다!' 두번째 학교는 ! 서원대학교!! 경일대에 이어 연속 면접 중인 재콩쓰 비나이다 비나이다 합격하게 해주소서~~~ ㅋㅋ 하늘도 맑고 오르미들도 맑음 ! 우리 오.......

2023.11.01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메이븐어학원

    대구 중구 남산동

    4.0 (3개의 평가)

  • 해법영어교실영어교습소

    대구 중구 봉산동

    4.1 (7개의 평가)

  • 한국경찰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3가

    3.0 (1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