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독서논술교습소 썸네일 이미지

한우리독서논술교습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344번길 18
5.0 (1개의 평가)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차성로344번길 18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부리 150-5)
학원소개

한우리독서논술교습소는 독서와 논술 능력 향상에 특화된 학원입니다. 31년의 역사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달 다양한 주제의 필독서 3권을 제공하며, 자격증을 갖춘 전문 독서지도교사가 지도합니다. 또한, 교사들은 매달 연구하고 공부하며, 유치부부터 고등부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지도하며 글쓰기 교육과 토론을 통해 학생들의 발표력을 향상시킵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푸르넷수학교습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3.7 (3개의 평가)


브랜드 정보
  • 한우리독서토론논술

    430개의 학원

  •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2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중등 논술 130,000원 (798분) 2016.07.07
    초등 논술 100,000원 (630분) 2016.07.07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92
    [초등 교실 이야기] 틀린 답을 쓴 아이에게도“합격!”을 외쳐주는 이유

    안녕하세요, 한우리독서토론논술입니다 :) 글: 송주현 초등 교사 2학년 수학, 받아 올림이 있는 덧셈을 공부하는 시간. 수학 익힘책까지 풀었는데 시간이 남았군요. 이럴 때는 칠판에 누구나 풀 수 있는 아주 쉬운 문제를 써주고 풀게 합니다. 다 푼 아이는 가지고 나와 선생님의 “합격!”을 받으면 놀 수 있습니다.아이들은 이런 방식을 좋아합니다. 어차피 곧 쉬는 시간이라 누구나 놀게 될 텐데도 아이들은 자기가 공부를 잘해서 놀게 된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문제가 워낙 쉬우니까 대부분 아이가 문제를 가뿐하게 풀지만, 급한 마음에 더하기를 빼기로 착각하는 실수를 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그래도 다시 풀게 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놀게.......

    2024.04.17
    참여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선물! '한우리 지도교사' 온라인 설명회(4/25 Live)

    안녕하세요, 한우리독서토론논술입니다. 자녀 교육과 일을 함께 하고 싶은 분이라면? 책과 아이들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년 없이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분이라면? 자유롭게 시간 조정이 가능한 일을 찾는 분이라면? 이 중 한 가지라도 내게 필요하다면, 필독! 아이들의 실력을 넘어 미래를 바꿔주는 직업, 한우리 지도교사에 도전해 보세요! '한우리 지도교사' 란? * 이벤트 * 한우리독서토론논술 교사 활동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한 '한우리 지도교사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합니다. ★ 일시: 2024년 4월 25일(목) 오전 10시(약 1시간)★ ★장소: 온라인 실시간 진행 (Zoom) ★대상: 한우리 교사 활동에 관심 있는 누구나.......

    2024.04.15
    [독서 교사 팁] 글쓰기 싫어하는 아이 쓰게 하는 방법

    글: 서초남지부 유은혜 독서지도사 * 해당 칼럼의 저작권은 원글 저자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지난 시간에는 아이들이 글을 쓰기 싫어하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 아이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쓰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글쓰기는 고도의 사고 능력이 갖추어야 한 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한글 또한 완벽하게 인지하고 있어야 어렵지 않게 써볼 수 있지요. ▼아이가 글쓰기를 싫어하는 이유를 모르신다면? ▼ 앞선 글을 통해 이유부터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초등 아이들에게 글쓰기란 그 자체만으로도 무척 어려운 일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창의력이 요구되는.......

    2024.04.12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푸르넷수학교습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3.7 (3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