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FGA코리아보석학원 썸네일 이미지

MV-FGA코리아보석학원

대구 중구 공평로10길 60
4.2 (5개의 평가)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대구 중구 공평로10길 60 (대구 중구 삼덕동2가 29-1)
교통편
지하철 아이콘 경대병원
학원소개

MV-FGA코리아보석학원은 보석교육전문 전국체인으로 보석감정사 국가자격 뿐 아니라 미국주얼리평가사자격 MV, 영국보석감정사자격 FGA의 취득도 가능하며 주얼리 디자인, 라이노 캐드 및 귀금속 세공에 이르기까지 보석귀금속 전분야에 걸친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보석명문학원입니다. 교육 수료후 대구 경북지역은 물론 서울 등 전국적인 취업 알선과 창업지원이 가능하며 서울 강남과 종로, 부산, 대전 및 광주에 계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보석교육전문학원으로서 전통과 명성을 가진 보석교육의 대명사입니다. 우리 학원은 교육생의 전문기술교육과 자격취득 나아가 취업 창업에 이르는 일관된 서비스를 통해 교육생들이 성공적으로 업계 진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귀금속보석 업계의 발전을 위해 세미나 및 설명회 개최 등의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선도적인 학원입니다. 2012년 10월부터 학원의 명칭을 MV-FGA코리아보석학원으로 변경하여 MV-FGA 코리아보석학원엽합회의 대구센터로서 주얼리 딜러 자격시험을 실시하고 있으며, 대구지역의 보석전문가 양성과 업계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해커스어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3가

    4.0 (3개의 평가)

  • 디자인천년의미소미술학원

    대구 중구 남산동

    4.0 (1개의 평가)

  • 이루애미술학원

    대구 중구 수창동

    4.0 (3개의 평가)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5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귀금속가공 300,000원 (1,512분) 2020.07.01
보석감정(고급) 600,000원 (2,268분) 2020.07.01
보석감정(중급) 500,000원 (2,268분) 2020.07.01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33
MV코리아보석학원, 보석감정사 및 보석감정산업기사 필기 및 실기 총정리: 아콰마린

MV는 다르다! -주얼리평가사 MV과정은 국내에서 유일한 전문교육과정으로 보석감정사는 덤으로 취득합니다. -창업 취업 성공을 위해 주얼리 및 명품 분야 전반의 실무능력과 경쟁역량을 갖춘 경영마케터로 키움니다. -졸업하면 끝이 아니고, MV협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교류하여 지난 25년간을 졸업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MV코리아보석학원의 보석감정사 및 보석감정산업기사 필기 및 실기 시험에 대비하여 아콰마린에 대해 강의합니다. 1. 총정리 아콰마린은 3월의 탄생석이며, 젊음과 행복을 상징합니다. 아콰마린은 베릴의 청색 및 해청색 변종으로서 그 색상이 무색에 가까울 정도로 옅은 것도 있는데, 이런 경우에 무색의 고셰나이트와 혼.......

2024.04.24
MV코리아보석학원 보석감정사, 보석감정산업기사 필기 및 실기 총정리: 진주

MV코리아보석학원의 보석감정사, 보석감정산업기사 필기 및 실기 총정리 셋째 시간으로서 진주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1. 총정리 진주는 영어로 펄(pearl)이라고 하며 6월의 탄생석이고, 순결과 부귀 및 건강을 상징하며, 전세계 보석 시장에서 중량으로 보면 가장 많은 양이 팔리고 있는 인기 보석입니다. 진주는 유기질 보석으로서 진주를 생산할 수 있는 조개의 내부에 손상을 입거나 이물질이 침투하면 조개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탄산칼슘과 콘키올린 성분을 분비하여 이 이물질을 감싸게 되는데, 이때 분비된 분비물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밀하게 쌓이게 된 것이 진주입니다. 진주를 생산하는 연체동물은 껍질이 두 개인 쌍각.......

2024.04.18
MV코리아보석학원 보석감정사 필기 및 실기 총정리: 산호(산호보석) 및 패각(셸, Shell)

MV코리아보석학원 보석감정사 필기 및 실기 총정리 둘째 시간으로서 산호 및 패각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A. 산호(산호보석) 1.총정리 먼저 산호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산호는 영어로 코럴(coral)이라고 하는데, 산호는 바다 속에 사는 산호 폴립에 의해 만들어진 유기질 보석입니다. 산호 폴립은 말미잘과에 속하는 동물이며 그 크기는 직경이 몇 밀리미터에 불과하고 길이는 몇 센티미터에 불과하며, 동물이지만 옮겨 다니지 않고 한 곳에서 자라고 죽습니다. 산호는 산호 폴립 무리가 분비한 탄산칼슘이 나무 가지 모양으로 형성되어서 만들어진 것입니다. 산호는 돌처럼 단단한 스토니 코럴 또는 탄산염 산호와 소프트 코럴이라고.......

2024.04.17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해커스어학원

    대구 중구 동성로3가

    4.0 (3개의 평가)

  • 디자인천년의미소미술학원

    대구 중구 남산동

    4.0 (1개의 평가)

  • 이루애미술학원

    대구 중구 수창동

    4.0 (3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