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매쓰수학학원 썸네일 이미지

시매쓰수학학원

대구 동구 안심로16길 47
0.0
업데이트 날짜 : 2024. 01. 17

학원 소개
주소
대구 동구 안심로16길 47 (대구 동구 율하동 1445)
학원소개

시매쓰는 올바른 사고력수학으로 최상의 교육을 실시합니다. 시매쓰는 2000년부터 사고력 활동수학을 개발하여, 유치,초등,중등 사고력수학 전문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매쓰는 활동수업(탐구,체험, 토론,발표)을 통해 사고력을 향상시키고, 수학적 영재성을 발현시켜 영재교육에서도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정철어학원

    대구 동구 율하동

    3.6 (9개의 평가)

  • 책나무율하독서교습소

    대구 동구 율하동

    4.0 (2개의 평가)

  • e클래스수학교습소

    대구 동구 율하동

    4.3 (3개의 평가)


브랜드 정보
  • 시매쓰

    145개의 학원

  •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9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초등5 270,000원 (1,600분) 2023.10.04
    초등4 260,000원 (1,520분) 2023.10.04
    초등6 280,000원 (1,650분) 2023.10.04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1704
    중등수학 학년별 지도법

    중등수학을 준비하기 전 초등수학과 연계성을 미리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학의 5대 영역은 단원별로 구분되어 있지만 초등수학과 중등수학이 어떤식으로 연계되어 있는지 살펴보면 더 쉽게 이해하며 공부할수 있죠. 오늘은 사고력수학 시매쓰에서 중등수학 지도법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할게요. 학년별 중등수학에서 꼭 챙겨야 할 내용 중등 1학년 수학 중등수학에서 가장 큰 변수 중 하나가 바로 자유학기제 입니다. 자유학기제와 학년제를 거치면서 시험없는 학기를 보내면 학습습관이 깨질 수 있고 상위권과 하위권의 격차가 심해져 양극화 현상이 발생할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중등 1학년은 새로운 수학용어와 개념이 많아져 수학.......

    2024.04.25
    초등수학 5학년 우리 아이 취약한 단원 찾기

    수학은 모든 영역과 학년에서 배우는 내용들이 서로 긴밀하게 연계되어 있는 과목 중 하나입니다. 어느 한부분에서 개념 이해에 구멍이 생기면 학년이 올라갈수록 점점 그 구멍은 커져 결국에는 수학을 포기하는 상황까지 만들게 되죠. 초등학생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학년 학기별 내용을 살펴보고 우리 아이의 약점 단원과 해결법을 찾아주면 앞으로의 수학공부에 많은 도움이 될텐데요. 초등수학 시매쓰에서 초등5학년 수학 취약단원 해결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초등학교 4학년 수학부터는 나눗셈,분수 등의 개념이 심화되어 나오므로 기본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면 문제를 전혀 풀수가 없습니다. 초등4학년부터 수포자가 생겨나는 시기지.......

    2024.04.24
    사고력수학 인공지능시대! 질문하는 능력 키우기

    과거 산업화 시대에는 주어진 질문에 대한 정답을 맞추는 능력이 중요한 역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술의 발달로 단순히 정보를 기억하는 것보다 정보를 적절하게 검색하고 이해하여 원하는 결과를 만들어 내는 능력이 더 중요해졌죠. 질문이나 명령을 잘하는 사람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므로 생성형 인공지능 시대에 질문의 역량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데요. 선생님이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는 방식 대신 아이들의 잠재적 역량을 이끌어내는 교육이어야 아이들의 창의성을 높이고 AI시대에 적합한 인재를 양성할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사고력수학 시매쓰에서 AI시대의 핵심 역량! 질문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과학자는 정답.......

    2024.04.23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정철어학원

      대구 동구 율하동

      3.6 (9개의 평가)

    • 책나무율하독서교습소

      대구 동구 율하동

      4.0 (2개의 평가)

    • e클래스수학교습소

      대구 동구 율하동

      4.3 (3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