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닥터청라학원 썸네일 이미지

키즈닥터청라학원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11
3.0 (1개의 평가)
업데이트 날짜 : 2021. 08. 12

학원 소개
주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11 (인천 서구 청라동 158-1)
학원소개

키즈닥터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창의인재 육성을 위해 두뇌발달기반 학습에 근거한 구체물을 활용한 교육으로 유·아동의 잠재된 창의성과 두뇌능력을 계발하여 미래사회 지혜롭고 창의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창의성 영재교육원입니다.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현수학전문학원

    인천 서구 청라동

    3.9 (9개의 평가)

  • 쎈수학1018수학전문학원

    인천 서구 청라동

    3.0 (3개의 평가)

  • 구성진수학학원

    인천 서구 청라동

    4.0 (1개의 평가)


이 학원의 원장님이신가요?
학원 관리자 등록을 통해 학원 정보 수정은 물론 후기에 원장님 댓글을 남길 수 있어요!

학원 후기0
학원의 후기를 작성해주세요!
평가하기

아직 작성된 후기가 없습니다

이 학원에 다녀보셨다면 최초의 후기를 남겨보세요!


수업정보3
운영과목 강습비(수강시간) 등록일
닥터과학 150,000원 (756분) 2019.02.13
닥터수학 150,000원 (756분) 2019.02.13
닥터사고 150,000원 (756분) 2019.02.13

* 취소선(-)으로 표시된 정보는 해당 기관에서 유효하지 않다고 고지한 수업 정보입니다.


학원소식38
[청라 과학수업] 수압을 직접 경험해 보고 잠수함을 만들어 보아요~

안녕하세요 키즈닥터 청라원 입니다! 이번 주는 수압에 대해 알아보고 잠수함의 원리를 배워봅니다. 어디에 들어가 있을 때 누르는 힘이 가장 크게 느껴질까? 물이 누르는 힘(수압)을 매트리스를 통해 이해해 보았습니다. 자신이 여러 겹의 매트리스 사이의 샌드위치처럼 들어간다 생각해 보고 누르고 있는 힘이 가장 크게 느껴지는 그림이 어떤 것이 생각해 보았습니다. 가슴까지 차오르는 물속에 들어가면 숨쉬기가 조금 어려워집니다. 그것은 물이 우리를 누르는 힘 때문입니다. 그림처럼 물과 같은 유체 깊이 들어갈수록 누르는 힘이 세집니다. 물이 가진 힘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이들이 비닐장갑을 끼고 물속에 손을 집어넣어 물이 가진 힘.......

2024.01.04
[청라 과학수업] 태양계의 행성과 달의 모양, 위치를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키즈닥터 청라원 입니다! 이번 주는 태양계의 행성에 대해 알아보고, 달의 모양에 따른 이름을 알아보고, 태양, 지구, 달의 위치를 찾아보았습니다. 해와 달의 친구는 누구일까요? 태양은 태양계에서 유일하게 스스로 빛을 내는 천체예요. 태양계 8개 행성에는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이 있어요. 행성은 태양 주위를 돌고 있는 천체예요. 위성은 행성 주위를 도는 천체이고, 소행성은 화성과 목성 사이에 있는 수많은 천체들이에요. 달의 모양에 대해 알아볼까요? 달은 한 달(30일) 주기로 지구 주의를 돌면서 태양빛을 반사하는 부분이 달라져 우리 눈에는 달의 모양이 변하는 것처럼 보여요. 해와 달 중.......

2023.12.27
[청라 사고력수업] 피라미드를 옮겨보며 집중력과 기억력을 동시에 길러주는 보드게임 '파라오'

안녕하세요 키즈닥터 청라원입니다! 유아에게 있어서 기억력과 집중력은 학습능력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말은 한 번씩 들어 보셨을 거예요~ 우리의 집중력과 기억력은 상호작용하며 서로 영향을 주고받습니다. 집중력이 높은 아이는 주어진 과제나 학습 활동에 집중하여 정보를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기억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력이 좋을수록 집중력도 향상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기억력이 뛰어난 아이는 이전에 습득한 정보나 경험을 활용하여 새로운 활동에 집중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아이는 주의를 집중시키고 정보를 더욱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2023.12.14

비슷한 학원을 찾아봤어요
  • 현수학전문학원

    인천 서구 청라동

    3.9 (9개의 평가)

  • 쎈수학1018수학전문학원

    인천 서구 청라동

    3.0 (3개의 평가)

  • 구성진수학학원

    인천 서구 청라동

    4.0 (1개의 평가)


* 본 서비스의 정보들은 각 시도 교육청에서 공개한 공공데이터를 활용하여 제공되고 있습니다.
*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활성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이용 제한이 없는 공공데이터를 활용해 운영되는 서비스이므로, 정보의 활용에 대해 학원 또는 교습소의 사전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 학원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학원 관리자 등록 또는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여 내용을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 교육청에 신고된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정보 업데이트 시점에 따라 정보 반영에 시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