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 BAMTII_one
  • ·
  • 조회 87회
  • ·
  • 26.06.21 19:54

다들 본진극 뭐예용

다들

댓글 14

마우스피스 여보셔 쇼맨

하나만 정하면 여보셔?
마피는 맨탈 갈리고 쇼맨은 힘들정도로 오열학사....


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홍련이요

네 얘기의 결말을 똑바로오봐~

누가 웃음짓는지이~

허튼 소리 지껄이며 웃기지 마
너는 그럴 자격 없어~
사랑에 목말라~ 미련 떤 건
사실 너도 마찬가지이~

네 얘기의 결말을 똑바로봐~
증오는 무엇으로부터 시작됬나~
네 얘기의 결론을 똑바로봐
누가 웃음짓는지이~

으아 홍련ㅜㅜㅜ 저도 너무 좋아하는데 보러못가고 중계로만 봤어요 저진짜 홍련부터 담장 안 사람들까지 계속 울면서 봤어요ㅜㅜ


워허우.. 못 정해요..

에이~ 하나만 정해 보슈!


에사비


지앤하


킹키부츠!

런던투밀라노오!!!!!!!! 하이힐을 숭배하라아!!!!!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게시판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