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지망생
- 미묘한개미13020
-
·
- 조회 171회
-
·
- 25.07.12 22:17
안녕하세여! 아이돌을 꿈꾸고있는 중1 여학생입니다
요즘 고민이 있는데, 제가 아이돌을 준비하는 과정이 너무 설렁서렁? 뭔가.. 제대로 오디션 준비를 못하는 느낌이에요.
지금은 동네 작곡학원 다니면서, 내방오디션(중소 가끔 대형) 한달에 1~2개 보고있어요. 근데.. 혼자 춤하고 보컬 연습하려니까 힘들더라고요. 맨날 학원 연습실 빌리는것도 눈치보이고.
그리고.. 비주얼적으론 비율이요..ㅠ 갠적으로 얼굴은 ..이즈나의 유사랑님 닮았다는 소리 좀 들엇어요..눈이 좀 컷으면 좋겟지만.. 얼굴은 전체적으로 만족하는데.. 제가 키 150후반? 중반? 쯤에 얼굴 세로가 20..cm에요.. 유전적으로 아버지가 얼굴이 조금 크시기도 하구.. 그래서 그런것같은데,, 얼굴 작아지는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깐, 건강하게!! 살빼구, 키크는 법 좀요!!!(얼굴 볼살)
그리고, 학원도 춤? 보컬 (뮤닥터같은곳)) 학원도 추천해주세여. 분당 살아서 서울은 조금 가까워요! 서울도 갠춘..
아 맞다 글고.. 부모님은 제가 아이돌 하고싶은지를 모르세여.. 작곡가 하고싶은걸로 알고계신데 제가 성격이 소심해서 어떻게 말씀 드리지..
그리고 각오할수 있게 쓴소리? 동기부여 되는말들도 좀 해주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쟈합니다💗
중1에 진작 될 얼굴이었으면 이미 붙었겠지
나도 아이돌 지망생인데여 초4에여 가고 싶은 기획사는 웨이크원 가고 싶어요 힣
온뮤직 괜찮아요!! 거기에서 표정이랑 월말평가 등 내방오디션은 맨날 봐용
저 아이돌 연습생인데 전 비주얼은 포기,
노래로 붙었어요…
기획사는 ㅁㅊ sm 붙었어요!!!!!!!!
헐 혹시 무슨 노래 부르셧나요?
전 다비치의 이 사랑 불렀습니다
전 스타쉽이나 sm 가고 싶은데 오디션을 어디서 보는지 모르겟어서 못 보고 잇어여
이메일로 지원하는 오디션이나 학원 등록하셔서 내방오디션 보는것도 조은것 같아요!
볼살은 시간이 지남면은 걍 빠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