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Zeta
제타
  • 딸기요아정
  • ·
  • 조회 111회
  • ·
  • 26.05.15 14:41

남녀무리 처음 제작하는데 여우캐릭터이름 추천좀.


댓글 9

여우린 ?

진짜 얘 이름 빠지면 섭함 채티도 제타도 그 전 커뮤니티 소설도 여우 이름은 대부분 여우린이였음


김여우,이여우가 ㄹㅇ 국룰임


여우진


이우여
이우린
여우린
이여린


나여우


백우린

그리고 남녀무리 이름 좀 알려주세용
저 남녀무리 좋아해요!!


여우연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게시판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