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려주세여..저거 총 1시간 40분 걸림..(언제 다 색칠하냐고..)
저는 이거 그리는데 21시간 걸렸어요..ㅋㅋ
오마이갓..(근데 넘모 잘그렷네여ㅓ)
캐릭터 매력있다 예뻐요
감사합니다아ㅏ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
저는 이거 그리는데 21시간 걸렸어요..ㅋㅋ
오마이갓..(근데 넘모 잘그렷네여ㅓ)
캐릭터 매력있다 예뻐요
감사합니다아ㅏ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