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그림
하핳..
  • 요오
  • ·
  • 조회 44회
  • ·
  • 26.06.23 16:42

살려주세여..
저거 총 1시간 40분 걸림..
(언제 다 색칠하냐고..)

하핳..

댓글 6
저는 이거 그리는데 21시간 걸렸어요..ㅋㅋ

저는 이거 그리는데 21시간 걸렸어요..ㅋㅋ

오마이갓..(근데 넘모 잘그렷네여ㅓ)


캐릭터 매력있다 예뻐요

감사합니다아ㅏ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게시판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