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는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너희 때는(09년생) 통합 사회, 과학이여서 국영수를 완벽히 잘 해야지 고등학교 가서 사회나 과학 하면서 목매달리지 않는다그렇게 말 하시더라고그래서 지금 좀 선행학습을 어느 정도 나가면 좋을지 생각 중인데어디까지 나가는게 좋을까?어떤 식으로 국영수를 잘 다져야된다는 건지 정말 모르겠다ㅠㅜ
중학교 과정만 열심히 하면 돼. 고등학교 과정은 선행 나가면 좋지만 굳이 안 나가도 상관없음 중학교까만 완벽히 마스터해도 고등학교 가서도 잘하게 되어있어 굳이 진도 나가겠다면 고1, 최대 고2까지 나가는게 좋아. 선행 나가면서도 학교 공부를 중심으로 공부해야하고
수학은 그래도 상까지는 해둬야 편할거야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
중학교 과정만 열심히 하면 돼. 고등학교 과정은 선행 나가면 좋지만 굳이 안 나가도 상관없음 중학교까만 완벽히 마스터해도 고등학교 가서도 잘하게 되어있어 굳이 진도 나가겠다면 고1, 최대 고2까지 나가는게 좋아. 선행 나가면서도 학교 공부를 중심으로 공부해야하고
수학은 그래도 상까지는 해둬야 편할거야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