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중등
친구 상태 메시지 초성 풀어줘ㅠㅜ
  • 용감한매미
  • ·
  • 조회 55회
  • ·
  • 24.06.13 22:11

별로 안 친한 친구긴 한데 너무 궁금해서..
ㄴㄴ ㅇㄹ ㅇㅇㄴ
ㄴㅁ ㅎㄷㄷ
밑에 문장은 너무 힘들다 같긴 한데 위에건 뭔지 모르겠어


댓글 48

ㅇㅇㄴ이 뭘까..

혹시 전에 건 알겠니?

ㅇㅇㄴ에 따라 달러질 듯ㅅ
나는 ㅇㄹ ㅇㅇㄴ 너무 힘들다


ㄴㄴ은 나는 같은데..다음이 뭐지

그러게..


나 닉 3글자당~

ㅋㅋㅋㅋ 자랑하지 말라곸ㅋㅋ

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래...뭐지
니마 후덜덜

ㅋㅋㅋㅋㅋ너무 힘들다 아닐까 밑에 건?

그렇겠쥐

너무 힘들다를 봐서 시험, 싸움, 이별, ㅈ살 등이 있는데.. ㅈ살은 보기 힘들지..?

ㅈ살은 아니고

근데 이 친구가 시험 걱정 잘 안 하고
연애도 안 해서...
ㅈ살도 뭔가 얘라면 아닐 것 같다?
밝은 애라서..

아...그럼 싸웠거나...뭐...그런거 아닐까?

씁 그런가?

무슨뜻인지 물어보고 알려주

난 솔직히 잘 모르겠어

물어보기엔 어색한 친구라 ㅠㅜ
밑에 댓글 보니까
너네 의리 없었네
너무 힘들다
이런 느낌인 것 같아

너네 의리없었네..?

어.. 혹시 걔랑 안좋은일 있었어?

싸웠다건ㄱㆍ

나는 아닌데 걔네 무리 애랑 뭔 일 있던 거 아닐까

걔가 무리애들이랑 무슨일 있었으면 별로 친하지도 않은 너한테 얘기하겠냐

나같으면 친한애한테 말하겠다

아니 상태메세지라고

카톡프사에??

ㅇㅇ

으어...그럼 너네 의리없었네가 맡는거같긴해

아무래도 그렇겠지?

아님 물어봐 조심스럽게 "너 상태메시지 봤는데 무슨일있어?" 라고 혹시 모르잖아?

그럴까?

일단 알겠어! 고마워

물어보고 후기 ㄱ

엉엉


너무 힘들다

밑에 거 말고 위에 거 풀어줘!


위에 거 풀어줘!


너네 의리 없었네 너무 힘들다

이건가!

봤냐 이게 나다

쩌네

고정해주세여ㅑ ㅎㅎ

우왕 감사핮니당~~

ㅋㅋㅋㅋㅋㅋ 말투 갑자기 부드러워졌네

아 그랬나요? 잘 이해되지 않네.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게시판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