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답변
  • 납작만두
  • ·
  • 조회 36회
  • ·
  • 26.06.07 21:16

제가 생각하는거랑 다른분이 추천하신걸로
성별
-남자
나이
-초5

-피부과의사
만두vs납작만두
-납작만두
여자친구 유무
-있음
MBTI
-ENTJ

-152
몸무게
-42
좋아하는 스포츠
-야구,축구
야구 응원팀
-키움 히어로즈
축구 응원팀
-없음
닉네임이 납작만두인 이유
-새출발하려고 닉네임 고민하다가 음식을 좋아해서 귀여운 음식이름 찾다 만두 귀여운거 같고 키가 작아서 납작만두
온도목표
-99
나머지 궁금한 점은 댓글에 써주시면 대댓으로 답하겠습니다


댓글 14

좋아하는 게임 알려주새요

컴프야v26 좋아합니다

전 요즘 로블은 안하고 브롤은 계속 하고 있고 할로우나이트를 했는데.. 재미있다(맞다..내가 1살 더 많았는데 왜 존댓말 쓰는거지?


중학교 들어가면 어떨거같나요 (필자 중3)

ㅖ...?

갑자기 궁금해서요

2년밖에 안남았어요!

공부 해야해서 힘들거 같아요

겁주는건 아닌데 지금의 3배정도 되는데 감당 ㄱㄴ?

ㄱㄴ 핸드폰 안쓰는게 어렵겠지만 어쩌겠어요... 꿈을 위해서라면... 그리고 가족도 제 공부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고 학원에 보내주시니까 나중에 보답하려면 열심히 해야죠

굿~!

헤헤


키움이 10위인데 기분이 어떠신가요

그래도 오늘 이겨서 놀랐고 평소에는 화가 나고 어이 없으며, 왜 해체 안하나 궁금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

게시판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