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들의합격수기
따끈따끈 합격 수기를 오늘학교 아카데미에서 모아보세요!
합격생들의 수기들을 공유해보세요!
중앙대 경영경제대학 응용통계학과
광주에 일반고등학교를 다녔고, 3년동안 내내 이과였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활발하게 다양한 활동을 했지만
blog.naver.com
- 조회17
- 도움0
한양대학교 논술 합격수기
술 합격 수기이긴 하지만 제 수험생활을 약간 말하자면 전 수능을 망쳤습니다. 국영수가 불수능에 불타버렸으며 과탐도 썩 평소에 비해 잘보지 못했습니다.
orbi.kr
- 조회17
- 도움0
공부의 진정한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께 송파대성에서 먼저 공부해 본 선배로서 몇 가지 조언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o^) 여러분, 의지가 노력을 앞서지 않도록 하세요.
songpa.dshw.co.kr
- 조회16
- 도움0
[이렇게 해서 대학 갔다!]19학번 선배의 합격 수기 - 경희대학교 한의예과
중학교 때부터 막연히 남을 도울 수 있는 직종에 종사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후, 전교생이 기숙사에서 생활하는 환경에서 많은 친구들이 아파도 병원에 가지 못하고 약을 먹으면서 아픔을 참는 것을 자주 보았습니다.
blog.naver.com
- 조회16
- 도움1
끝까지 하자
고등학교를 진학하면서 처음 목표로 여겼던 것은 개근상을 타자였습니다. 부지런하게 꾸준히 하는 것을 가장 중요시 여겼기 때문입니다.
math.olympiad.ac
- 조회15
- 도움0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부, 18학번 선배의 합격 수기
저의 취약과목은 "생명과학 2" 과목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크게 아래와 같습니다.
blog.naver.com
- 조회14
- 도움0
[합격후기] 토즈스터디센터 -유니스트(UNIST) 공문선 님 합격 인터뷰 [출처] [합격후기] 토즈스터디센터 -유니스트(UNIST) 공문선 님 합격 인터뷰
유니스트, 서울 시립대, 강원대 수의학과에 합격했어요. 사실 강원대 수의학과와 유니스트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유니스트에 가면 나중에 직업적으로 더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유니스트에 가기로 결정하게 됐어요.
blog.naver.com
- 조회14
- 도움0
뒤늦은 경희대 시각디자인 합격수기(재현작o)
조금 늦었지만 합격한지 거의 일주일만에 수기를 올려봅니다 ㅎㅎ
cafe.naver.com
- 조회13
- 도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