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ㅈㄱㄴ
ㅈㄱㄴ 민감하지만 너네 의견이 궁금해서 물어봐 이유도 같이 적어줬으면 좋겠어 일단 나는 보수쪽인데 요즘 하는 짓 보면 국힘도 싫어질라 하더라
아니 내가 오늘따라 뭔가 화장하고 학교에 가고싶은 거야 그래서 화장 하고 등교를 하교 있는데 어떤 언니?들이(중학생 정도 되보이는) 갑자기 나 한테 “야 니 화장 개 이상해”라고…
찬성 vs 반대
ㅁㅂ '시간'은 인간들에 의해 만들어진 인공적인 개념인가?아니면 원래부터 있었던 자연적인 개념인가? 나는 인공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함 왜냐하면 '시간'의 예시가 밤낮이 바뀌…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