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찬성 vs 반대
ㅁㅂ '시간'은 인간들에 의해 만들어진 인공적인 개념인가?아니면 원래부터 있었던 자연적인 개념인가? 나는 인공적인 개념이라고 생각함 왜냐하면 '시간'의 예시가 밤낮이 바뀌…
내가 쓸대없는 이야기로 토론하는걸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모르겠음.... -피노키오를 죽이면 살인일까요 아님 기물파손일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나 진짜 철학같은 주제로 너무너무 토론하고 싶은데 주변 사람들은 그런 거에 관심없구...... 막 너무 진지한 분위기로 안 해도 돼!! 제발 나랑 토론 같이 해줫...🥹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