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노래 공유하자 난 일단 "가라앉는 거리" 좋아해!
나토리 노래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지금 듣고있는 거는 절대영도 프로포즈 세레나데 서투른 연극 오버도즈 폴터가이스트 이정도예요
ㅈㄱㄴ
느좋노래나 J-pop 위주로추천 해주세요!
제가 들었던것중 좋았던거 추천해드릴게욧! 제목:설명 1.마음짓기: 힘들때 들으면 눈물 날수도있음(?) 2.만찬가: 솔직히 일본 노래 안다 하는사람들은 대부분 아는 노래 3.안…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