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띵곡이든 나만 알고있는 좋은 노래든 아무거나
일본 노래 공유하자 난 일단 "가라앉는 거리" 좋아해!
나토리 노래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지금 듣고있는 거는 절대영도 프로포즈 세레나데 서투른 연극 오버도즈 폴터가이스트 이정도예요
ㅈㄱㄴ
느좋노래나 J-pop 위주로추천 해주세요!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