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믹스 수록곡 포함 노래 모음집 듣고잇엇는데 그 나 나 나 나 나 나 아이티 아이티?? 이런 가사 잇었고 뉴진스 어텐션처럼 a t t e n t i on 이런식이엿엉 아시는분?
아 왜이렇게 웃기세요ㅋㅋㅋㅋㅋ 엔믹스 블루발렌타인때부터 노래 좋다 했는데 헤비세레나데도 좋고... 라이브도 잘하고 넘 좋드라 나는 그중에서도 릴리가 너무 좋음…! 예쁜데 노래…
ㅁㅂ 다들 엔믹스 최애누구? 난 설윤!
ㅈㄱㄴ 신곡 좋음👍❤️
엔믹스 신곡 heavy serenade♡♡♡ 링크→https://youtu.be/6Ycn9qZK09I?si=PrOEX-wbMLtYCo_8 +가사가 너무 조음ㅜㅜㅡㅠ 커진 심장…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