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 학교 가기 싫어..
어그로 는 아니지만 들어온 사람은 좋사 꼬시는 법 좀 알려줘 (나 말고 내 친구가 알려달라는데 생각 안나서 물어봄)
주변에 다 커플이네
짝남 때문(?)에 2시까지 깨있음
걔랑은 중학교때 같은반이였고 그때 당시에 나름 친했어 지금은 고등학교를 서로 다른데 가서 졸업식 이후로 실제로 본적은 없어. 근데 얘가 중학교때는 안그러더니 한 3월달부터 내가 …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