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제가요 내일 6교시에 리코더 수행평가를 보는데 연습 안했고 뭐 어캐 하는지 모르고,음도,아무것도 몰라요.어카져 언니들
야르한 발걸음과 야르한 목소리로 야를르야르레이리~
저가 공부 쪽이 괜찮은지 궁금해요 시험 보면 90~95점 이고 학원은 공부 학원 1개 다니고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당기고 주말에는 친구 랑 문화의집 이라는 곳 있는데 거…
나는 초6 여자고 이건 내가 먹고 다니는 실제 학교가방인데 실제 미군들이 쓰는 가방이거든 (할아버지가 미군부대에서 37년 일하심) 근데 넘 이상한가....?
44키로 ㅜㅜ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