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년에 중학교 가는데요 중학교 꿀팁좀 알려주세요 ㅜㅜ
손절한 친구랑 다시 친구하는법
나 지금 다른 학교에 간 선생님을 찾아가고 싶어.... 근데 언제 가면 좋을까? 일단 중학교 이고 그 학교는 시험이 5/6~5/8 이야 시험 끝나고 1주일 후인 5/15에 가는게…
나도 여자긴한뎅.. 내가 성격이 좋아선지 걍 아싸여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딱히 싸워본적이 없거든? 그래서 갑자기 궁금해졌어!
내일 월요일이에요><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