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시는 김에 이름이라도 맞춰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씨체땜에 스트레스임ㅠㅜ 쨋든 열공중!!😝😝
중1여자인데 글씨체 둥글둥글하고 귀여운 애들이 부러워ㅠㅠ
이번 조별과제 중에 글 쓰는 역할 애들이 나보고 하라해서 연습중이거든..
ㅈㄱㄴ 말그대로 글씨 신청 받아요 영어는 영어로 바꿔서 써주세욯ㅎ 글씨 잘쓰려고 노력하겟슴다~~♡
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
학교/학원정보,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